미프진 후기 - 낙태후기-임신 7주차 미프진후기 > self

본문 바로가기

미프진 후기 - 낙태후기-임신 7주차 미프진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ccmx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3-10-23 16:12

본문










원치 않은 임신으로 인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게 약물을 사용하여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약물 유산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미프진 알약은 미국 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약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61개 국가의 식품의약청에 공식 등록되어 있으며 119개 국가에서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약물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이라는 두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을 복용하면 수정란의 자궁벽 착상을 막거나 이미 착상된 수정란을 탈락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소프로스톨은 자궁 수축을 유도하여 분리된 태아 및 임신 조직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정품 미프진 : https://mifegymiso.top







우먼온리원 (Women Only One) 안전한 임신중절방법 - 약물중절 - 미프진처방문의
우먼온리원 - Woman Only One
미프진 구매 1위 - 우먼온리원 미프진 임신중절약 관련상담
원치않은 임신 중절비용 문의 원치않은 임신 고민해결해드립니다 약물중절문의 상담
먹는 임신 중단약 '미프진' 미프지미소
미프진약국 사이트 -미국산 미프진 MIFEGYNE -
미프진 서비스 미프진확인 - 안전한 정품 상담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24시간 Care" 수술보다 안전한 미프진 미프진 24시간익명 상담
여의사 비밀상담




낙태후기-임신 7주차 미프진후기


안녕하세요 미프진 코리아 약사 이유영 입니다

낙태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임신 7주로 병원에서 진단을 받았습니다. 대학생 신분이고 아이는 헤어진 전 남자친구의 아이였어요.

평소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생리가 자주 끊기고 안 해서 2달동안 생리를 안 하는데 별 신경 안 쓰고 냅뒀었어요.
시험기간이고 생활비를 벌어야 하는 탓에 신경을 써야 할 일이 너무 많았거든요. 그 사이에 제 몸에는 벌써 이상이 오기 시작했어요.
임신 3~4주쯤부터 피곤함이 금방 몰려오고 속은 늘 더부룩하고 소화도 안 되고 늘 피던 담배냄새가 역하게 느껴졌어요.
꾸역꾸역 밥을 먹고 담배를 피면 구토하기 일쑤였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을 해보니까 두 개 모두 선명한 두 줄이었어요.
미친듯이 구글에 검색을 했고, 여러 사이트가 나왔지만 전부 신뢰할 수가 없었어요.
여러가지 글이 떠돌기도 했고 미프진 코리아에 대해 안 좋은 글이 있었기 때문이죠. 저는 망가져가는 몸을 보면서 아주 절박했어요.
중국 낙태약이던 정품이던 빨리 뱃속의 애를 지우고 싶었죠.
그래서 그나마 후불제가 있고 안 좋은 말이 가장 적었던 미프진 코리아에서 구매했어요.
추가로 복용해서 590,000원 나왔고 후불제로 신청했습니다. 30만원 선입금 하고 사흘치 약을 복용하고 하혈이 시작되면 48시간 내에 29만원을 입금하는 방식이었어요.
저는 부모님께 말씀드리지 못하고 친구들에게 말하고 친구네 집에서 지내면서 약을 먹었어요. 간략하게 해드리고 싶은 말은

1. 이부프로펜진통제를 꼭 3일 4일 약 먹기 전에 마련해놔라. (깜빡했는데 죽는 줄 알았어요. 친구가 온 동네 돌아다니면서 문열은 병원에서 사왔더라구요.)
2. 분말 죽이나 인스턴트 죽을 미리 사놔라. (임신 후 무기력하고, 평소의 스케줄을 소화하지 못했던 사람은 약 먹고더 아무것도 못 할 거예요.)
3. 의지할 사람 한 명이 필요하다. (못 미더운 사람 말고, 내가 꼭 믿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져요.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해요.  정 없다면 부모님께 말씀드리는 것 추천합니다. 절대 혼자 이끌고 못 가요 매우 힘듭니다.)

하혈이 시작되고나서도 이미 몸이 망가진 후라 다시 회복 중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이 힘드네요…
조금만 걸어도 앉고 싶고, 담배 독한 거 피면 토할 것 같고, 밥도 소화가 안 되고 절대 혼자 책임지고 끌고갈 수 있는문제가 아닌것 같아요.
그래서 초반에 30만원을 친구들한테 빌렸고 전 남자친구한테 연락해서 29만원을 받았어요.
대략 60만원이라는 가격을 부담하고 낙태가 안 되면 어쩌나 했는데 그래도 낙태가 된 것 같아서 정말 다행이에요.
절박한 상황을 맞이하신 분들이 보기에 이 글이 신뢰가 갈지 안 갈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약을 구입했고, 복용했고하혈을 하고있습니다.
여튼 언제든 친절히 상담해 주신 상담원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미프진 코리아 덕에 급한 불은 껐습니다. 감사합니다!

Tagged under: 낙태비용, 낙태수술비용, 낙태약 복용후기, 먹는 낙태약 정품 미프진, 미페프렉스, 미프진, 미프진 복용후기, 미프진구입, 미프진코리아, 미프진후기, 사후피임약, 임신초기증상, 중절수술비용

6주6일차 후기

8주

후기

미프진 약물낙태 성공후기

6주 후기!! 상세!

6~7주차 후기

7주후기

최대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6주 생각보단 수월하게 유산 된것 같아요



Tags:

임신초기 가스 문수아
낙태 방법 다니엘 쿠마가이와 결혼
임신11주낙태 KCYCLE 경륜
임신생리통 타이젬
자연유산유도약 정동원
낙태가능시기 새해인사
임신 착상 시기 실내 마스크 해제
유산유도제효능 연말시상식
낙태수술합법화 너클
낙태 후 불임 추석 인사말
임신배란일나오는시기 임지연
계류유산자연배출 문빈
임신배란일 질외사정 보아
착상초기증상 대선 밀레이
낙태유도약 기적의 형제
미프진복통 엄홍식
유산유도제 태풍경로
자연유산약물배출후기 나철
낙태후 몸조리 노영국
정확한임신테스트기 wbc야구 중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